All
스포츠 세단
이그제큐티브
New
Panamera 4
140,500,000 KRW 부터 *
243 kW/330 PS
Power (kW)/Power (PS)
5.3 s
Acceleration 0 - 100 km/h
268 km/h
Top speed
New
Panamera 4 Executive
148,900,000 KRW 부터 *
243 kW/330 PS
Power (kW)/Power (PS)
5.4 s
Acceleration 0 - 100 km/h
267 km/h
Top speed
New
Panamera 4 E-Hybrid
163,400,000 KRW 부터
340 kW/462 PS
Power combined (kW)/Power combined (PS)
4.4 s
Acceleration 0 - 100 km/h with Sport Chrono Package
280 km/h
Top speed
New
Panamera GTS
207,700,000 KRW 부터 *
353 kW/480 PS
Power (kW)/Power (PS)
3.9 s
Acceleration 0 - 100 km/h with Sport Chrono Package
300 km/h
Top speed
New
Panamera Turbo S
289,200,000 KRW 부터 *
463 kW/630 PS
Power (kW)/Power (PS)
3.1 s
Acceleration 0 - 100 km/h with Sport Chrono Package
315 km/h
Top speed
처음으로 돌아 가기
* 국내 출시 이전 차량의 경우 국내 공인 연비 정보 및 타이어 에너지소비효율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Panamera 4 Executive
 
Panamera 컨셉트.
비전이 논리적일 수 있을까요? 논리적인 비전이 존재할까요? 아마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포르쉐는 아이디어가 비현실적일수록 더 흥미진진한 현실이 된다고 믿습니다. 그렇기에 쟁취할 가치가 있다고 말입니다. 파나메라도 마찬가지였습니다.

4인승 스포츠카가 뛰어난 퍼포먼스와 탁월한 편안함, 여기에 포르쉐의 특유의 역동성과 동시에 고효율성을 갖춘다는 것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불가능하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대단한 용기라고 평가하기도 했습니다.

디자인.

초기에 포르쉐는 이렇게 자문했습니다. 스포츠 세단이 일반 세단과 똑같은 모습일 필요가 있을까? 이 질문에 신형 파나메라는 분명하게 아니라고 답합니다. 그것도 세 번이나 말입니다.

Porsche - 바디 타입.Porsche - 바디 타입.

바디 타입.

파나메라.

파나메라 및 파나메라 이그제큐티브 모델 모두 실루엣과 비율은 의심할 여지 없이 포르쉐입니다. 탄탄하고 유려하며, 뚜렷한 윤곽과 강력한 근육질이 돋보입니다.

긴 휠베이스, 더 짧아진 전면 오버행과 길어진 후면 오버행에서 시각적 역동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옆모습의 두드러진 윤곽은 포르쉐 고유의 웨이스트라인과 경쾌한 느낌을 강조합니다.

파나메라 이그제큐티브.

파나메라 이그제큐티브 모델은 15cm 더 긴 차체 덕분에 스포티한 주행이 가능할 뿐 아니라 뒷좌석을 쾌적한 업무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스커트 상단에 적용된 실버 컬러는 이그제큐티브 모델의 시각적 특징을 보여줍니다. 프론트 윙의 에어 아웃렛 트림에도 하이 글로스 실버 컬러가 적용되어 특별함을 더합니다.

360° 익스테리어.

Porsche - 익스테리어Porsche - 익스테리어

360° 인테리어.

하이라이트.

차세대 타이어.

파나메라 터보 S의 새롭게 튜닝된 섀시와 차세대 20/21인치 타이어는 더욱 강렬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합니다.

운전자 보조 시스템.

다양한 보조 시스템이 더욱 수준 높은 안전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포르쉐 커넥트(Porsche Connect)는 모든 파나메라 모델과 현재 및 미래의 디지털 가능성을 연결합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주요 차량 정보를 운전자의 시야에 표시해줌으로써 전방의 도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차선 변경 어시스트는 차선 변경을 위해 움직이는 동안 후방에서 다른 차량이 접근하거나 사각지대에 다른 차가 들어올 때마다 시스템이 도어 미러에 시각적인 신호를 통해 경고해줍니다. 신형 파나메라의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는 교통 신호 인식 기능이 포함된 차선 유지 어시스트는 차량이 차로를 유지하도록 스티어링을 보조하여 특히 장거리 여행 중에 운전자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Porsche - 디자인
디자인
자세히 보기
디자인
 
 
 
 
 
 
 
 
 
 
 
 
 
 
 
 
 

디자인.

포르쉐는 파나메라를 통해 포르쉐만의 길을 묵묵히 걸어왔으며, 언제나 포르쉐의 뿌리에 충실해왔습니다. 그렇게 럭셔리 세단 세그먼트에 포르쉐 특유의 DNA를 깊게 각인시켜 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포르쉐는 신형 파나메라를 통해 그 길을 계속 추구해 나가고 있습니다.

Porsche - 익스테리어.
익스테리어.

휠.

인테리어.

경사진 센터 콘솔, 수평면이 강조된 대시보드, 인스트루먼트 패널 중앙의 아날로그 레브 카운터를 비롯한 정교한 스포츠카 인체 공학은 포르쉐의 전형적인 특징을 대변합니다. 차세대 스티어링 휠과 포르쉐 어드밴스드 콕핏 컨트롤 컨셉트 덕분에 주요 기능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퍼포먼스
퍼포먼스
자세히 보기
퍼포먼스
 
 
 
 
 
 
 
 
 
 
 
 
 
 
 
 
 

퍼포먼스.

운전석에 앉아 있든 다른 어떤 자리에 앉아 있든 포르쉐를 탄다는 것은 단순한 운송 수단을 타는 것이 아닌 스포츠를 즐기는 느낌입니다. 단순한 아늑함을 넘어선 안락함이 있습니다.

섀시.

신형 파나메라 모델의 섀시는 이전 모델보다 더욱 우수하게 스포츠와 안락함 사이의 균형을 원활히 유지해줍니다. 이는 섀시 시스템이 완전히 새롭게 설계되었으며 훨씬 더 정밀하게 조정된 스티어링과 차세대 타이어가 결합되었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더욱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무엇보다 고르지 못한 노면에서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합니다. 업그레이드된 섀시 기술(일부 선택 사양)을 적용하면 주행 특성을 더욱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에는 3챔버 기술을 사용하는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 스포츠(PDCC Sport), 리어 액슬 스티어링 등이 포함됩니다. 그 외에도 새로 통합된 포르쉐 4D 섀시 컨트롤 시스템은 피치, 롤, 요(yaw)와 같은 세 가지 공간 차원에 걸쳐 주행 상황을 중앙에서 분석하고,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적의 주행 상태를 계산하여 네 번째 차원, 즉 실시간으로 모든 섀시 시스템을 동기화합니다. 이를 통해 전체적인 성능을 최적화하고 스포티한 주행과 안락함 사이의 중간 지대를 최대한 넓힐 수 있습니다.

리어 액슬 스티어링.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파나메라 4S 이그제큐티브, 파나메라 4S E-하이브리드 이그제큐티브, 파나메라 터보 S 및 터보 S E-하이브리드 모델에 기본 사양)은 성능과 일상적인 주행성을 동시에 높여줍니다. 저속 주행 시에는 후륜이 전륜과 반대 방향으로 조향되어 실제로 휠베이스가 줄어드는 효과를 냅니다. 따라서 회전 반경이 줄어들고, 민첩성이 강화되며, 주차하기가 눈에 띄게 쉬워집니다.

고속 주행 시에는 후륜이 전륜과 같은 방향으로 조향되어 휠베이스가 실질적으로 늘어나는 효과를 내기 때문에 주행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높은 안정성과 민첩성, 강력한 성능은 물론 일상적인 주행이 양립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그 결과 일상 주행에서 조작성과 주행 안정성이 높아지고 주행 성능도 극대화됩니다.

브레이크.

7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포르쉐는 더 빨라지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속도를 늦춰야 하는 하는 상황에서도 말입니다. 파나메라 터보 S 및 터보 S E-하이브리드 모델을 제외한 모든 모델의 전륜에 6피스톤 알루미늄 모노블록 고정식 캘리퍼를, 후륜에는 4피스톤 알루미늄 모노블록 고정식 캘리퍼 브레이크 시스템을 장착한 이유도 이 때문입니다. 일체형 브레이크 캘리퍼는 폐쇄형 구조이므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강해 잘 변형되지 않습니다. 페달 유격은 짧고 압력 지점이 정확하여 우수한 제동력을 발휘합니다.

포르쉐 세라믹 컴포지트 브레이크(PCCB).

모터스포츠에서 입증된 포르쉐 세라믹 컴포지트 브레이크(PCCB)는 파나메라 터보 S 및 터보 S E-하이브리드 모델에 기본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PCCB의 크로스드릴 처리된 세라믹 브레이크 디스크는 전륜 직경420mm, 후륜 직경은 최대 410mm로 설계되어 훨씬 더 강력한 브레이크 성능을 선사합니다.

모드 스위치가 포함된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버튼을 누르면 아드레날린이 솟구칩니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로 섀시와 엔진, 변속을 더 스포티하게 조율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리스폰스 버튼이 포함된 스티어링 휠의 모드 스위치로 ‘Normal’, ‘SPORT’, ‘SPORT PLUS’, ‘Individual’의 네 가지 주행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주행 스타일에 맞게 한층 더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편의 사양
편의 사양
자세히 보기
편의 사양
 
 
 
 
 
 
 
 
 
 
 
 
 
 
 
 
 

편의 사양.

운전석에서는 모든 것이 운전자와 운전자의 다음 목적지, 그리고 목적지에 최대한 스포티하게 도착할 수 있는 방법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뒷좌석에서는 편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또는 동료를 위한 넓은 공간 덕분입니다. 또한 트렁크는 넓게 열리는 테일게이트 아래에 넉넉한 적재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뒷좌석 등받이를 접으면 더 큰 물건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스포츠카의 특징이 아닌 파나메라의 특징입니다.

Porsche - 앞좌석.
앞좌석.
앞좌석은 매우 안락할 뿐만 아니라 빠른 코너링에서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한하지 않고 운전자를 지지해주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트 높이, 쿠션, 등받이 각도 및 전/후방 위치는 전동식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파워 시트(14방향, 전동식)는 운전석 및 조수석의 시트 쿠션 깊이 조절과 4방향 럼버 서포트도 전동식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시트, 스티어링 칼럼, 양쪽 도어 미러의 설정 및 기타 차량 맞춤 설정을 메모리 기능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어댑티브 스포츠 시트(18방향, 전동식)는 시트 쿠션과 등받이의 사이드 볼스터는 더 단단하고 더 스포티한 패딩이 적용되어 탁월한 측면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전동식 시트 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장거리 여행을 안락하게, 코너링은 든든하게 만들어줍니다.
Porsche - 뒷좌석.
뒷좌석.
파나메라의 뒷좌석은 두 개의 독립 시트로 분리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레그룸과 헤드룸이 넉넉하고, 빠른 코너링 시에도 뛰어난 측면 지지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안락함을 유지해줍니다. 요청 시 시트 등받이, 쿠션 길이, 럼버 서포트 등의 전동식 조절 기능이 제공됩니다.
사양에 따라 뒷좌석에서 조수석 시트를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앞좌석의 어댑티브 스포츠 시트와 함께 뒷좌석도 사이드 볼스터를 더 높인 스포츠 시트로 설계되었습니다.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4+1 시트 컨셉트는 뒷좌석 좌우측의 풀사이즈 독립식 시트 2개와 중앙 시트 1개로 구성됩니다.
Porsche - 적재 공간.
적재 공간.
파나메라 및 파나메라 이그제큐티브 모델의 적재 공간 용량은 모델에 따라 최대 495리터, E-하이브리드 모델은 최대 403리터로 제공됩니다.
개별적으로 개방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대형 자동 테일게이트는 모든 모델의 기본 사양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편리하게 열리고 닫힙니다.
Porsche - 파나메라 이그제큐티브 모델.
파나메라 이그제큐티브 모델.
파나메라 이그제큐티브 모델의 뒷좌석에는 열선 기능, 윤곽선을 살린 사이드 볼스터, 편안한 헤드레스트가 포함된 전동 조절 시트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파나메라 이그제큐티브 모델에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뒷좌석용 대형 센터 콘솔에는 늘어난 수납 공간과 함께 스마트폰 수납칸, 추가 USB 인터페이스와 12V 및 230V 소켓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청 시 대형 센터 콘솔과 함께 제공되는 뒷좌석용 접이식 테이블은 접어서 센터 콘솔 안에 숨겨 놓았다가 비행기에서처럼 필요할 때 기계식으로 꺼낼 수 있으며 앞뒤 거리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 보조 시스템.

목적지가 어디인지, 어떻게 가야 하는지 너무도 잘 알고 있지만, 유용한 도움의 손길을 마다할 이유는 없을 것입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파나메라 터보 S 및 터보 S E-하이브리드 모델에 기본 사양으로, 기타 모든 파나메라 모델에는 선택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주요 주행 관련 정보를 고품질 풀컬러 디스플레이로 운전자의 시야에 투영합니다. 프로젝션 기술을 통해 운전자의 2.3m 앞에 정보가 표시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디스플레이의 위치는 PCM에서 운전자의 높이와 위치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의 주의가 분산되지 않아, 도로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정보는 주행 속도, 엔진 회전수, 수신 전화 및 내비게이션 정보 등이 포함되며 차량 사양에 따라 도로 표지판, 비상 경고 및 스포츠 크로노 정보도 표시할 수 있습니다. 표시되는 콘텐츠는 개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Porsche - 헤드라이트.Porsche - 헤드라이트.

헤드라이트.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PDLS)이 포함된 LED 헤드라이트.

신형 파나메라 GTS, 파나메라 터보 S,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 모델에 기본 사양으로 장착되며 다른 모든 파나메라 모델에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LED 헤드라이트에는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PDLS)이 포함됩니다. PDLS는 다이내믹 레인지 컨트롤, 동적 코너링 라이트 및 속도 감응식 헤드라이트 레인지 컨트롤로 구성되어 근거리, 측면 및 원거리 조명을 강화하고 안정성을 높여줍니다.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PDLS Plus)가 포함된 매트릭스 빔 LED 헤드라이트.

매트릭스 빔 기술의 LED 헤드라이트와 메인 빔 어시스턴트로 예측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매트릭스 빔 기술의 메인 헤드라이트는 영구적 조사 영역의 특정 구간을 전략적으로 어둡게 전환합니다. 84개의 개별적으로 제어되는 LED 덕분에 라이트는 모든 주행 상황에 맞게 최적으로 구성됩니다. 바로 앞이나 반대편 도로에 차량이 감지되면 감광하여 상대방 운전자의 눈부심을 방지해주며, 그 사이와 측면 구간에 있는 차량은 환하게 비춰줍니다. 목표를 최적으로 주시할 수 있도록 일부 조명의 조도를 낮춰 마주 오는 차량을 흐릿하게 비출 뿐만 아니라, 빛이 닿지 않는 오른쪽 영역은 더 밝게 비춰 운전자의 시각적 주의를 유도합니다. 또한 반사율이 높은 도로 표지판을 부분별로 자동 감광하여 운전자의 눈부심을 방지합니다. PDLS Plus가 포함된 매트릭스 빔 LED 헤드라이트는 밝고, 균일하며, 안전합니다.

사운드 시스템.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에는 14개의 앰프 채널이 적용되어 총 710W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별도의 서브우퍼가 포함된 총 14개의 스피커가 원곡의 음향 패턴을 균형 있고 충실하게 재현합니다. Bose® SoundTrue® 음질 향상 기술을 채택하여 MP3 등 압축된 파일 형식에서도 훨씬 더 우수한 음질과 역동성을 이끌어냅니다. 이와 함께 AudioPilot 노이즈 보정 특허 기술로 차내 주변 소음을 지속적으로 측정하고 그에 따라 음악 재생을 자동으로 조절하여 일정한 사운드를 유지해줍니다. 결과적으로 귀를 사로잡는 360° 음향이 4개 좌석 모두에 항상 전달됩니다.

Burmester® 3D 하이엔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잠시 조용히 해주십시오. 총 출력 1,455W의 개별 제어되는 21개의 스피커와 액티브 서브우퍼, 400W 클래스 D 디지털 앰프, 2웨이 센터피스, 그리고 총 다이어프램 표면적이 2,500cm²를 넘어서는 멋진 오디오 시스템을 소개하겠습니다. 고음 재생용 리본 트위터를 통해 섬세하고 명확하며 왜곡이 없는 고주파 사운드를 재생하며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다음
GTS
GTS
자세히 보기
GTS
 
 
 
 
 
 
 
 
 
 
 
 
 
 
 
 
 

The new Panamera GTS.

야심찬 계획을 달성하려면 계속 집중해야 합니다. 강점에 집중하고, 기본기를 다져야 합니다. 포르쉐의 이름에 이러한 원칙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순수하고 직접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의 상징이 된 세 글자, 바로 GTS입니다.

충분히 느껴집니다. 우선, 대비되는 블랙 색상을 멋지게 활용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사이드 윈도우 트림, 사이드 에어 벤트, 후면의 로고, 스포츠 배기 시스템의 테일파이프와 같은 요소들은 블랙(하이 글로스)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신형 파나메라 GTS 모델의 스포츠카 특성이 부각되는 특별한 부분은 바로 선형적으로 힘을 뿜어내는 자연 흡기 엔진의 캐릭터를 특징으로 하는 4.0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입니다. 오늘날 터보 엔진에서 흔히 볼 수 있듯이 성능의 둔화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강렬한 V8 사운드 특성을 지닌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파워풀한 엔진과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10mm 더 낮아진 차체와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이 적용된 스포츠 서스펜션과 파나메라 GTS 모델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더욱 간소화된 설정도 마찬가지입니다.

파나메라 GTS의 인테리어에는 모터스포츠에 대한 애정이 드러납니다. 'GTS' 로고가 새겨진 헤드레스트 및 Alcantara®와 블랙 색상 가죽이 조합을 이루는 어댑티브 스포츠 시트, 그리고 브러시드 알루미늄에 블랙 아노다이징 마감한 도어 실 가드와 장식 트림에서 이를 엿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기능 스티어링 휠의 스티어링 휠 림과 루프 라이닝 역시 Alcantara®로 마감되었습니다.

다음
E-Performance
E-Performance
자세히 보기
E-Performance
 
 
 
 
 
 
 
 
 
 
 
 
 
 
 
 
 

The new Panamera E-Hybrid.

극한의 상황을 인내하는 운동 선수처럼 최상의 성능과 탁월한 승차감의 조화를 실현합니다. 파나메라 E-하이브리드 모델은 여행을 스포츠 이벤트로, 비즈니스를 순수한 즐거움으로 바꾸며, 하이브리드 기술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할 것입니다. 하이브리드로 인해 우리의 일상 생활이 달라진 것처럼 말입니다. 총 시스템 출력은 최대 700PS (514kW)에 달합니다.

전기화된 퍼포먼스.

시스템 출력 462PS(340KW)의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모델은 엔트리 모델이며,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 모델은 최고 700PS(514kW)의 시스템 출력과 88.8kg·m(870N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합니다.

Porsche - E-Performance, e-모빌리티, 그리고 스포츠카의 미래.

E-Performance, e-모빌리티, 그리고 스포츠카의 미래.

다음
파나메라 하이라이트

파나메라 모델.

파나메라 모델의 주요 특징에 대해 더 자세히 확인해보십시오.

Porsche - 파나메라 모델.

원하는 Panamera 모델을 선택하여 나만의 포르쉐를 구성해보십시오.

All
스포츠 세단
이그제큐티브
선택됨
Panamera 4
New
Porsche Panamera 4
140,500,000 KRW 부터 *
243 kW/330 PS
Power (kW)/Power (PS)
5.3 s
Acceleration 0 - 100 km/h
268 km/h
Top speed
선택됨
Panamera 4 Executive
New
Porsche Panamera 4 Executive
148,900,000 KRW 부터 *
243 kW/330 PS
Power (kW)/Power (PS)
5.4 s
Acceleration 0 - 100 km/h
267 km/h
Top speed
선택됨
Panamera 4 E-Hybrid
New
Porsche Panamera 4 E-Hybrid
163,400,000 KRW 부터
340 kW/462 PS
Power combined (kW)/Power combined (PS)
4.4 s
Acceleration 0 - 100 km/h with Sport Chrono Package
280 km/h
Top speed
선택됨
Panamera GTS
New
Porsche Panamera GTS
207,700,000 KRW 부터 *
353 kW/480 PS
Power (kW)/Power (PS)
3.9 s
Acceleration 0 - 100 km/h with Sport Chrono Package
300 km/h
Top speed
선택됨
Panamera Turbo S
New
Porsche Panamera Turbo S
289,200,000 KRW 부터 *
463 kW/630 PS
Power (kW)/Power (PS)
3.1 s
Acceleration 0 - 100 km/h with Sport Chrono Package
315 km/h
Top speed
* 국내 출시 이전 차량의 경우 국내 공인 연비 정보 및 타이어 에너지소비효율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Panamera 4 Executive
148,900,000 KRW 부터 *
가격
243 kW/330 PS
Power (kW)/Power (PS)
5.4 s
Acceleration 0 - 100 km/h
267 km/h
Top speed

* 국내 출시 이전 차량의 경우 국내 공인 연비 정보 및 타이어 에너지소비효율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Height
1,428 mm
Width
1,937 mm
Length
5,199 mm
Wheelbase
3,100 mm

* 국내 출시 이전 차량의 경우 국내 공인 연비 정보 및 타이어 에너지소비효율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Number of cylinders 6
Bore 84.5 mm
Stroke 86.0 mm
Displacement 2,894 cc
Power (kW) 243 kW
Power (PS) 330 PS
RPM range maximum power 5,400 - 6,400 r/min
Max. torque 45.9 kg·m
RPM range maximum torque 1,800 - 5,000 r/min

Top speed 267 km/h
Acceleration 0 - 100 km/h 5.4 s
Acceleration 0 - 100 km/h with Sport Chrono Package 5.2 s
Acceleration 0 - 160 km/h 13.7 s
Acceleration 0 - 160 km/h with Sport Chrono Package 13.4 s
Acceleration 0 - 200 km/h 22.8 s
Acceleration 0 - 200 km/h with Sport Chrono Package 22.5 s
In-gear acceleration (80-120km/h) (50-75 mph) 3.9 s

Length 5,199 mm
Width 1,937 mm
Width (with mirrors) 2,165 mm
Height 1,428 mm
Drag coefficient (Cd) 0.30 Cd
Wheelbase 3,100 mm
Front track 1,671 mm
Rear track 1,651 mm
Maximum load 500 kg

Open luggage compartment volume (up to the upper edge of the rear seats) 495 ℓ
Largest luggage compartment volume (behind front seats, up to roof) 1,483 ℓ
Fuel tank 90 ℓ

Warranty period 4 years without mileage limit
Main service interval every 60,000 km
Paint warranty period 3 years
Rust warranty 12 years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 148,900,000 KRW 부터 *

* 국내 출시 이전 차량의 경우 국내 공인 연비 정보 및 타이어 에너지소비효율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